알아두면 힘이 되는

토스 만보기로 소소하게 돈벌기

코코누스 2021. 10. 12. 11:23
728x90
반응형

일상생활을 하면서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토스 만보기를 소개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기 때문에 어차피 걷게 되는데, 토스 만보기를 활용하면 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하루에 최대 140원을 벌 수 있어요. 지금부터 설명해드릴게요~ 

 

 

1. 토스 앱 깔기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토스 앱을 다운로드하여 가입합니다. 약간 귀찮기는 하지만 토스에서 입출금통장으로도 2% 이자율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니 토스로 갈아타셔도 될듯해요. 물론 만보기만 사용해도 됩니다만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계좌와 연결시켜야 합니다. 

 

 

토스 앱 다운로드

 

2. 만보기 찾아서 돈 받기

 

앱을 다운 받은 후 설정으로 들어가면 만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눌러보면 5천 걸음일 때 10원, 1만 걸음일 때 30원이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아래쪽에 현재 걸음수가 나와 있어요. 저는 출근한 상태라 2,349걸음이네요. 만약 걸음수가 5천 걸음이 넘으면 버튼이 활성화되므로 눌러서 돈을 받으면 됩니다. 만약 1만 걸음이 넘었다면 10원과 30원 모두를 받을 수 있어요.

 

 

 

토스 만보기로 돈버는 법

 

3. 동네 산책으로 추가 돈 벌기

 

이뿐 아니에요. 주변 동네를 산책하면서도 추가로 돈을 벌 수 있어요. 위쪽의 주변 장소 가기버튼을 누르면 주변에 방문할 곳들이 나옵니다. 신사동 주변과 합정 주변을 한번 살펴볼까요? 여기에 적힌 매장에 도착하면 버튼을 눌러 돈을 받으면 됩니다. 살고 있는 곳이나 회사가 번화가에 있다면 아주 편하겠지요?

단, 동네 산책으로 돈 벌기는 하루 최대 100원이랍니다.

 

 

합정역과 신사역 주변 방문해서 토스 푼돈벌기

 

 

이상 토스 앱으로 소소하게 돈 버는 방법에 대해 살펴봤어요. 토스 앱은 깔아 두면 은행 앱으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이왕 사용하는 거, 만보기로 푼돈도 벌어보면 좋겠네요. 적은 돈일 수도 있지만 모으다 보면 어느새 목돈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부자가 되는 첫걸음은 적은 돈도 알뜰히 모으는 게 아닐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