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힘이 되는

신한은행 급여클럽으로 소소하게 돈벌기

코코누스 2021. 10. 12. 17:06
728x90
반응형

직장인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소소하게 돈 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바로 신한은행 앱 속에 있는 '급여 클럽'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저는 꽤 오래전부터 신한은행을 이용해왔는데, 최근에야 급여클럽을 알게 되었답니다. 혹시 저처럼 은행 앱을 입출금으로만 사용했던 분들은 정말 억울해할 만한 일이죠. 자, 그럼 하나하나 알아볼까요?

 

 

'급여 클럽'을 사용하려면?

 

당연히 신한은행으로 월급이체가 되어야 합니다. 다른 은행들도 비슷한 서비스가 있지 않을까 싶기는 한데요, 일단 '급여 클럽'은 신한은행으로 월급을 받는 분들만 해당된다는 점 알아두시고요. 아마도 당연히 신한은행 앱은 사용하고 계시겠지요? 

 

 

신한은행 앱으로 접속

 

중간쯤 보면 <신한플러스> 버튼이 있어요. 그걸 누르면 <주요 서비스>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쪽(더보기를 눌러야 해요)에 급여 클럽이라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앱으로 돈벌기

 

 

<급여 클럽>을 누르면 <월급봉투 확인>이라고 나옵니다. 저는 이미 포인트를 받았기 때문에 '봉투를 모두 확인했어요'라고 나오네요. 대략 봉투가 10개 정도 보이는데, 한꺼번에 확인을 누르면 편합니다. 

 

 

매달 5일경 급여 클럽에 참여

 

저는 이걸로 이번달에 1,500포인트 정도를 받았어요. 이 포인트는 100% 현금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매력입니다. <마이신한포인트>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 화면이 나오고 아래쪽에 <계좌로 입금>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계좌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매달 1번씩 5일경에 참여하면 되어요.

 

 

급여클럽으로 소소하게 돈벌기

 

매월 받는 월급인데 이런 걸 나만 몰랐다고 생각하니 조금 속상하더라고요. 급여클럽 외에도 <신한 플러스>에는 이런저런 이벤트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은행 앱마다 어떤 소소한 돈 벌기가 있는지 싹 조사해 볼까 합니다. 누구도 먼저 알려주지 않는 이런 생활 속 꿀팁을 모으고 모아서, 언젠가 나를 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차곡차곡 통장에 모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잊지 말고 시작하세요!

 

 

 

 

 

 

728x90
반응형